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 이브전날

그리고 주말 날씨도 추운데

다들 뭐하고 보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이런주말은 어딜가든 붐비겠죠?

손님도 오고 그랬으니

간단히 아니 편한 홈파티가

아이들 있는 집은 편하겠죠?

연말 시즌이라 어딜가도 기다리고

차막히고 우리가족은 그런걸 싫어해서

이번엔 집에만 있기로 했네요.

 

그래서 생각한게

인천 주안 대오닭강정 배달

거리가 있어 1~2마리로는 배달이

안된다 해서

단지안 몇 집이서 6마리를 맞춰

배달을 시켰네요.

 

 

 

 

 

 

 

 

한가족이 우리집에 놀러와

우린 2마리를 시켰네요.

드뎌 도착해서 개봉!!!!

 

 

 

 

 

 

 

 

 

와우~~

이 양이 두마리예요.

완전 많죠? ㅎㅎ

얼마전 아이 친구 생일파티 갔을때

이 대오닭강정이 나와서

한 5마리 이상 시켰나? 하고 물어봤는데

3마리만 시켰더라구요.

그때 처음 먹어보고 양을 확인하고

굉장히 놀랬네요.^^

 

 

 

 

 

 

 

 

 

 

 

 

 

맛있는 양념이 고루고루

붙어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다른 가게보다는 뭐가 달라도

다른거같아요.

 

 

 

 

 

 

 

 

 

 

 

이 닭강정은 식어도 더 맛있으니

그냥 열어놓고 좀 식혀서

저녁밥 먹고 간식과 술안주로 먹으면

정말 좋아요.

 

 

 

 

 

 

 

 

 

이런 이런 맛있는 양념들이

골고루 돼있어 감칠맛나는 맛이

손이 자꾸가게돼요.

 

이번 크리스마스 주말 연휴

살 좀 찌겠는데요?~~^^

 

 

 

 

 

연말에 많이 가족들 모임

그리고 생일파티등 각종 모임에서

대오닭강정 배달시켜 먹으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