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다닌 쇼핑몰에서 스팸행사를 하더라구요.ㅎㅎ

평소 반찬거리 없을때 먹으면 꿀반찬인 스팸

이번엔 황금스팸이네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스타일이라

맛볼겸 딜로 질렀습니다.

 

 

 

 

 

항상 진청의 색이 트레이드마크였었는데

이번엔 황금색~

황금돼지가 연상되게끔 이렇게

패키지도 만들었네요.

 

 

 

 

 

 

 

말도 황금이지만 맛도 영양도 더 좋아진

스팸!!!

 

 

 

 

 

 

 

 

고기가 떨어졌을땐 우리집에선

그릴 후라이팬으로 통마늘과 함께 구우면

금상첨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먹어도 덜미안할것같은 느낌이 들잖아요.

 

 

 

 

 

 

 

적당히 익으면 조각조각 잘라서 주면

아이들 너무 잘먹어요.

 

 

 

 

 

 

 

요렇게 요렇게 구워놓으니

맛있는 숯불구이 못지않은 비주얼~~

 

 

 

 

 

오늘반찬은 너로 결정한다.ㅎㅎ

반찬없을때 비상용으로 이렇게 해주면

정말 좋은거같아요.

 

저는 반찬이나 살림 아주 잘한편이아니라

이럴때 이렇게 해먹는것이 비법이라면 비법..ㅎㅎ

 

먹을반찬 창고가 차서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