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마트에서 처음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바구니에 넣었다.

웬일로???ㅎㅎ

며칠전부터 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중간중간 간식으로 먹고싶기도 하고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먹은지

오래되기도 해서...

맛있다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한번 사봤다.

 

 

 

 

 

 

 

오늘 산것은

녹차와 초코맛이다.

녹차는 어른들을 위한거고

초코는 아이들을 위한거고

 

 

 

 

 

 

 

 

 

생각보다 크기는 좀 작아서

조금 실망했다.

 

 

 

 

 

 

 

 

 

그렇지만

맛을 보고 양따위 작아도

맛있어서 용서할수 있었다.

 

 

 

 

 

 

 

 

 

 

냉장고가 가득차니

참 좋네~~

당분간 하겐다즈아이스크림

줄곧 먹겠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