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답답했다

닭안심과 닭날개 좋은 것들로

아는 동생에게 받았는데

정작 우리집엔 에어플라이어가 없다.

 

다들 이 기계를 이용해서

요리하면 맛이 끝내준댄다.

 

고구마든 튀김이든

닭요리든....

셀수 없이 많단다.

근데 우리집엔 없다.

 

 

 

그래도 황금같은 주말

좋은 재료를 그대로 둘수 없기에

그냥 요리? 부딪혀본다.

요리를 못해서 용감했던걸까?^^

 

 

 

 

 

 

 

 

 

이건 닭날개다.

닭날개들이 좀 있어서 이것부터

요리시작

 

 

 

 

 

 

 

깨끗히 흐르는 물에 씻고

우유와 후추와 소금을 넣어

재 놓고 부드럽게 만들었다.

 

어서 들은거 있어서

그렇게 하면 부드럽고

잡내가 안난단다.~

 

 

 

그런후 압력밭솥으로

푹~~아주 푹 찐다음

뚜껑열고 뒤직뒤직하면서

센불에 끓이고

완전히 익힌다.

 

 

 

 

 

 

 

 

 

 

 

그런후 그릴 후라이팬에

오일을 넣고 볶는다.

그러면 이런 빛이 나고

제법 먹음직스럽게

살도 연해지면서 살과 뼈가

분리가 잘된다. ㅎㅎ

 

 

 

 

 

 

 

 

속은 완전히 부드럽게 익고

겉은 바삭하니 딱 먹기 좋은게

에어플라이어 기계에서 한것처럼

나와서 좋았다.

 

 

 

맛도 좋아서

우리 가족들 너무 잘 먹었다.

 

 

 

 

 

 

 

기계 없어도 없는대로

요리는 다 되네~~ ㅎㅎ

 

 

 

아무쪼록 좋은재료에

영양가있게 요리해서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줘서

좋다.

 

 

일단 성공했지만,

다음은 기약할수가 없다.

 

난, 처음은 성공 90%지만

2번째이상은 그 이하의 성적이

나오기 때문이다.

 

 

 

나중엔 그 기계를 사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