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도 중반을 훌쩍 넘었네요.

더워가 늦어져선지 올해 휴가는 늦어져도

그느낌이 안오네요.~

올여름휴가 완도자연휴양림으로 고고~




우리숙소에서 본 전경이예요.

붉가시나무동.

1.2층으로 된 숙소이며 방4 화장실2

베란다도2개




올해 처음으로 물놀이장을 개장해서

아이들의 천국이 되었네요.

물은 계곡물이여서 너무너무

차고 좋았어요. 추워요~





내부나 외부 너무 잘해놨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그런거같아요.

무더운여름에 에어컨도 빵빵





뒷편 약수터 가다가 본 사슴벌레

아이들 자연학습 제대로 했네요.^^





그리고 휴가의 하이라이트

먹거리죠. 고기구워서 먹는게

제일입니다.





제주 흑돼지를 미리 주문해서 가져와서

너무너무 색다른 고기맛을 여기서

맛볼수 있었어요.







감자에 묵은김치까지

환상의 조합





완도에 왔으니 전복은 빠뜨릴수없죠.

그리고 회도 많이 사왔는데

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처음으로 가본 완도자연휴양림

다시금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