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등학생/유치원생이 있는

우리집 드디어 방학 돌입입니다.

 

와...이제 시작이네요.

엄마들은 겁부터 나요~

 

 

 

 

 

 

당장 생활계획표 짜서

해야할 과제들이 많네요.

일기, 독서록, 생활계획표짜기

학원이나 방과후활동 스케쥴짜기등

엄마가 생각하고 해줘야할가ㅔ 만하네요.

 

 

 

 

 

 

 

 

 

일기도 주제 일기를 쓰는것으로

우리때하곤 컨셉이나 하는방법이 좀

다르네요.

 

특별한 학원이나 배우는게 없어서

우리아이는 교육방송을 꾸준히

보고 공부해야하겠어요.

 

 

 

 

 

 

 

 

 

방학동안 또 읽어야할 책들은

왜이렇게 많은지,,,

이번 방학은 3월초까지 쭉 이어서 하는

학교들이 많던데

아이 학교는 그렇게 오래 하지 않네요.

 

 

오늘부터 방학스케쥴 시간 짜고 있네요.

그래야 엄마인 내가

일을 할수 있고 아이도

혼동없이 스스로 할수 있으니

시간/과목별로 스케쥴 짜서

마무리해야겠네요.

 

 

 

방학중 수고할 엄마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