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우~ 오늘도

여전히 줌바운동이 있는날

여긴 서창 자이 줌바현장!!!

 

오늘 크리스마스기념 다과회를

하기로 한날이다.

연말이라 운동모임에선

다채로운 파티나 프로모션을

하면서 분위기를 즐기는데

우리 줌바도 오늘이 그날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주색인 빨간색 아무거나 하고 오라는

선생님의 말씀...

ㅎㅎ

나는 산타 불빛핀을 차고 갔다

오늘 돼서 가보니

나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빨간립스틱

선물보따리 머리띠

루돌프머리띠

빨간망토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분위기가 정말 up up된거 같았다.

 

 

 

 

 

 

 

 

 

선생님이 준비하신 현수막과

전구장식을 분위기를 한껏

올려주는 느낌

 

회원들도 하나둘씩 오니

와우...분위기 살아나는데~

 

 

 

 

 

 

 

 

 

 

줌바선생님이 제일 예쁘고

튀네요. 멋져멋져!!

 

 

 

 

 

 

 

 

다른데에서 활동하는 줌바선생님들도

함께 했는데

너무 유쾌하고 밝은 분들이셔서

좋았어요.

 

 

역시 오늘같은날은

꼭 와야해.

오길 다행이야

아이가 안아파서 다행이구

일이 겹치지 않아서 다행이구.

 

 

 

 

 

 

 

 

 

 

와우...

오늘같은날 선물도 주네요.

선생님께서 손수 준비하신

보틀~

 

정말 감동인데요~^^

 

 

 

 

 

 

 

 

 

그리고 소량의 돈을 모아

준비한 다과와 커피

 

 

 

 

 

 

 

 

먼저 받은 선물 보틀로

줌바 화이티을 외치고

운동 마무리 하고 본격적인

다과 시작~^^ㅎㅎ

 

 

 

 

 

 

 

 

 

 

커피, 떡, 과일, 오이^^

운동을 막해서 그런지

이걸 보자마자 흡입한...난 뭐지?

다들 맛있게

즐거운 분위기에서

다과를 즐기며,,,,

소소한 시간을 가졌어요.

 

 

 

 

 

 

 

 

 

작게 열린 다과지만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줌바회원님들,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모두 해피크리스마스~~

즐건 주말 보내고

다음주 불티나게 줌바줌바

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