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집이든 요즘 김장철인걸

실감한다.

아이가 다니는 유치원에서도 오늘

맛있는 김장김치를 가져왔다.

 

 

 

 

 

 

 

 

이렇게 고이고이 예쁘게 싸서

가져왔다.

어머 반찬통은 덤인가?^^

ㅎㅎ

 

 

 

 

 

 

 

 

 

보기엔 아주 맵게 보이지만

아이들이 먹을 김치라 하나도?

맵지는 않다.ㅎㅎ

 

딱 아이들용 김치다.

너무 싱거워서 못먹겠다. 어른들은

 

 

 

 

 

 

 

 

 

 

그래도 열심히 김장체험을 하고

돌아온 아이에게

격려한마디, 칭찬 열마디

해주었다.

 

니가 만든 김치가

제일 맛있다고~~^^

 

 

 

 

 

 

 

 

 

 

 

 

오늘 저녁엔 아이가 손수 만든

김치를 올리다..ㅎㅎ

자기가 만들었다는 책임감으로

김치 아주 잘 먹네요~

 

식구들 모두

김치 잘먹을께 인사하고 먹는

센스~~

 

 

시즌마다, 달마다 항상 열리는

행사마다 아이들이 직접

겪고 느끼는 생활체험 정말

좋은거 같다.

 

아이들이 이런 경험을 함으로써

계절감각도 익히고 이 계절엔

김장하고 고생하는줄

조금이나마 이해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