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집 근처에 핫도그집이 오픈을 했어요.

 

튀김, 분식, 핫도그등은 없어서 못먹는데

 

생겨서 무지 반가웠어요.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가게 내부 바로 들어가서 여러 핫도그들이

 

종류별로 놓여져 있는데,

 

 

우린 가자마자 아주 기본 대표 핫도그를

 

먹었어요.

 

 

 

 

 

 

 

 

제과점같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먹음직스런 빵들이 놓여지 있으니

 

이것들을 다 먹고 싶으네요.

 

 

 

 

 

 

 

 

 

일단 핫도그 2개로 시험삼아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찾아야죠~~

 

 

핫도그 가격은 2천원

 

찹쌀핫도그인거 감안하면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샘아저씨 제품종류와 가격

 

찹쌀스틱 10개 1,000원

 

샘핫도그 2,000원

 

도넛츠(꽈배기, 찰깨도넛, 팥도넛, 찹쌀도넛)

 

5개 골라서 5,000원

 

수제 마늘바케트 1봉지 3,000원

 

 

 

수제 두부과자 1봉지 3,000원

 

 

 

 

찹쌀핫도그라 아이들 간식으로

 

딱일거같아요.^^

 

 

 

 

 

 

 

 

 

 

오픈기념으로 커피나 음료를 서비스로

 

그냥 주시네요.

 

감동감동^^

 

 

자주 이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