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와서 배달음식 맛있다고 느낀게 참

오랜만인것같아요.

 

예전에 배달음식 안좋은걸 많이 봐서

아무리 맛있어도 자제하는 편이거든요.

 

배달음식 빼놓을수 없는건 당연 치킨이죠

수도 셀수 없을 만큼 정말 많은 브랜드가 있는데

제가 사는곳에 노랑통닭 이라는 곳이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처음부터 몇번 후라이드가 워낙 유명해서

그것만 시켰는데, 양념도 먹고싶다는 말에

오늘은 반반을 시켰네요.^^

 

 

 

 

 

 

 

정말 맛깔스럽네요.

다시봐도 군침~~~ㅎㅎ

 

 

 

 

 

 

 

 

후라이드는 요래 생겼어요~

바삭바삭하니 과자도 아닌것이 치킨도 아닌것처럼

너무 맛있어서

 

이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해요.

먹고나면 또 생각나나 봐요.

 

 

 

 

 

 

 

양도 많아요. 여긴

후라이드를 하나 시키면 좀 남아요.

 

 

 

 

 

 

 

오늘하루 힘든 나에게 위로하며

캔맥주도 한잔하네요.  ㅎㅎ

 

 

하루마무리를 잘할것같고 행복하네요.

기회되면 노랑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