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특별한 친구를 만났는데,

이런날은 정~말 맛있는걸 먹어야잖아요.

 

 

알아보고 물어봐서 점심으로 좋은집

무엇보다 가성비 괜찮은곳 추천 받은곳,

경성식당에 갔어요.

 

 

 

 

갓나온 상추무침

정말 침이 맴도네요~

 

 

 

 

 

 

 

보기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국수

비주얼부터 맛있네요.^^

 

 

 

 

 

 

 

메밀쌈의 재료와 소스

아주 좋아요

 

 

 

 

 

 

 

언제나 먹고싶은 샐러디.

양은 적지만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된장찌개~

이것만 있어도 밥한공기는 거뜬하겠어요.

 

 

 

 

 

 

 

차린게 많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불고기...고기와 갖가지 야채를 메밀에

싸 먹으면 맛이 맛이 정말 좋아요.

 

아이디어 굿~

 

 

오늘도 테이블이 빈곳이 없이

인파가 끊이질 않네요.

 

 

역시 맛집은 맛집이네요.

좋은날 좋은사람과 점심 먹을만한 곳

 

경성식당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