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원갔다 오랜만에

영화를 봤다.

요즘 핫 이슈인 완벽한 타인..ㅎㅎ

장소는 인천논현 메가박스^^

 

 

 

 

 

 

 

처음 가본 인천논현

메가박스예요~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거의 없네요~

이시간에 온건 처음이라

한산하고 좋네요~^^

 

 

 

 

 

 

 

 

 

 

오랜만에 오니 할인하는 카드를

더 확인하게 되네요~

 

 

 

 

 

 

 

 

 

좋은 정보!!!

수요일마다 오면

TDay T멤버십 고객에겐

T콤보 무료로 준다는 사실~~

 

 

저만 몰랐을까요?

이런 꿀혜택이 있는줄 알았다면

진작부터 자주 다닐건데..ㅎㅎ

 

 

 

 

 

 

 

 

 

 

 

모쪼록 2시간여동안

완벽한 타인 잘 봤구요.

일상적으로 있던 일을 잘 표현하고

잘 나타낸거 같았어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