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동네에 핫한 토스트가게가 생겨서

 

아침부터 줄을 서서 기다려서 산다는

 

이삭토스트를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아이가 학교 현장학습을 가느라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준비하니 아침부터 녹초가

 

되어서 힘이 나질 않을때,,,,

 

 

 

 

같은 마음인 아들 친구 엄마들과

 

티타임을 하자고 하네요...ㅎㅎ

 

 

 

 

 

 

 

 

 

 

 

 

아이들을 부랴부랴 보내고

 

기본정리를 하고 나와서 초대받은집을

 

들어섰는데,,,,,

 

 

이렇게 행복한 뷰가 보이는 거예요.

 

행복한 뷰보다 맛있고 행복한 뷰^^

 

 

 

 

 

 

 

 

 

 

 

 

 

 

 

그중에서도 이 토스트가 눈에 띄었는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이렇게 빛난 접시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이게 바로 유명한 이삭토스트라고 하네요.

 

겉보기에도 알차고 맛있어 보이는데,,,

 

맛은???

 

 

 

 

 

 

 

 

 

 

 

 

 

 

 

처음 맛보는 이삭토스트

 

한입한입 먹으니 계속 들어가네요.

 

아주 중독이 되네요~~

 

햄버거에나 있을법한 두툼한 고기와 야채들

 

너무너무 맛있네요.

 

 

 

 

 

 

 

 

 

 

 

 

 

 

또 따로 준비한 과일과 계란

 

아침부터 저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네요~~

 

 

 

 

 

 

 

 

 

 

 

 

 

엄마들이 초대받으며,

 

이것저것 가지고 오니 이것보다 더

 

좋은 진수성찬? 이 어디있을까요.

 

 

 

 

 

 

 

 

 

 

 

 

 

 

새벽부터 일어나 힘들었지만

 

이 맛난것들과 커피, 떡볶이등을 먹고 나니

 

하루가 너무 짧고 금방 가버리네요.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왔으면 좋겠네요.

 

 

 

 

 

힘든 월요일, 힘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