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행복

처음으로 맛본 이삭토스트

류랑희랑 2018. 10. 3. 23:12
우리동네도 생겼다네요.

오늘 동네 행사때문에 아이친구 엄마가

사온 이삭 토스트





모양으론 그리 특별해보이지

않는데 그렇게 인기있나봐요.

조각으로해서 맛만 봤는데

배고플때 먹어서 그러나 맛나긴

맛나더라구요.~~







가끔씩 이용할거같네요.

우리동네는 수제빵집도 많고

핫도그집에 김밥집도 많아서 돈만 있으면

갈곳은 진짜 많은거같아요.

넘 행복한 고민하네요~~








개업떡도 들어와서 가져왔는데

이것도 클리어~^^


오늘 제가 아이들보다 맛있는거 먹고

호강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