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학교에서 개교기념일에다

 

재량휴일에다 너무 쉬는날이 많네요.

 

이때 아이들은 좋지만,,, 집에있는 저로썬

 

끼니며 풀어있는 아이를 재울 좋은 방법도 없어

 

걱정이네요.

 

 

 

그래서 하루는 서점에 들러 집에서 할

 

학습지좀 봤어요.^^

 

 

 

 

 

 

 

 

 

 

초등학교 2학년이라 아직은 과목이

 

적어서 다행인거 같아요.

 

3학년부터 엄청 어려워진다고 하니

 

기초라도 좀 잡아야 할까싶어 샀네요~

 

 

 

 

 

 

 

 

 

 

 

1학기때에도 했지만

 

그냥 천재교육에서 나온 우등생꺼

 

국어와 수학은 이걸로 구입하고,,,

 

 

 

 

 

 

 

 

 

 

 

 

 

영어는 이퍼니처꺼 기초 파닉스할거라

 

스마트파닉스로 결정했네요.

 

 

서점에서 직접 많은 책을 보고 비교하고

 

구입하니 괜찮은거 같아요.

 

 

 

 

 

 

집에서 하는 그 어렵디 어려운

 

엄마표 홈스쿨링 저도 한번 해볼랍니다.

 

 

 

 

아예 하지 않은것보다 조그마한 노출이라도

 

해주면 좋을거 같아 시작해요. ㅎㅎ

 

 

 

 

몇달뒤 달라질 우리 아이를 위해

 

저는 저자신을 믿고 한번 도전해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