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스렌지 벽이나 후드등

 

때 끼어서 관리하기 편하라고 주방아트보드

 

많이들 하시던데,,드디어 저도 했네요.

 

 

 

인터넷에서는 사이즈 별 가격이

 

많이 다르던데, 전 아파트에서 하는 공구?가로

 

저렴하게 사이즈도 잘 맞게 했답니다.

 

 

 

 

 

상단에 있는 후드와 아래쪽 길이가

 

거의 남지 않게 알맞게 했어요.

 

 

 

그림은 화려한것보다 질리지 않고

 

문안한 4색 소나무로 했어요.

 

 

 

 

 

요리를 별로 하지 않은데 해 놓으면

 

가끔씩 할때 튀는 걱정없이

 

요리 할 수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너무 부엌을 사용안해서 지금은

 

좀 깨끗하지만, 요리 한두가지 하면

 

난장판이 되는 우리주방

 

 

맛을 위해서가 아니라

 

인테리어를 위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하지전까지 인터넷 검색으로만 알아보고

 

디자인에 막히고

 

사이즈에 막히고

 

설치에 막히고 했는데

 

 

이걸 다 해결해주니 언능 하길

 

잘 한거 같아요.ㅎㅎ

 

 

 

 

 

주방에서 일할때마다 산뜻한 기분이

 

들거 같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