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인데 날씨가 너무 찌덥네요.

오전부터 일로 일산킨텍스에 로봇 드론박람회

갔다 오는길에 맛집을 가게됐어요.

 

지인의 소개로 간곳은

바로 만의골 느티나무집이예요.^^

 

 

 

 

인천 남동구 장수동에 위치하고 있네요.

멀지 않으시면 꼭꼭 가보세요^^

 

 

 

 

 

 

 

 

 

처음 가면 입구에 입간판이 커다랗게

세워져있어요.

 

 

감자전, 김치전, 해물파전, 녹두전

전 전문집인냥,,ㅎㅎ

 

 

 

 

 

 

 

한 여름에는 왼쪽 야외벤치들도

많이 있어서 붐비나봐요.

 

의자나 테이블이 많아요.

 

 

 

 

 

 

 

 

 

드디어 입구

간판이 이렇게 걸려있어요.

 

손두부, 잔치국수, 동동주

ㅎㅎ 제가 다 먹고 싶은거예요~~~

 

 

 

 

 

 

 

 

 

 

막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 구성이

돼 있어요.

 

그리고 눈에 띄는건

배추김치, 열무김치

2회이상 주문시 2,000원 추가 라고

걸려있어요.

 

 

야박하다고도 하겠지만

얼마나 김치가 맛있으면 추가로

시킬정도로 맛있을까? 의문이 들더라구요.

 

 

 

 

 

 

 

 

 

어른2, 아이2가서

손두부 1, 해물파전1, 막걸리1, 공기밥3개

이렇게 시키면 충분하다고 해서

일단 이렇게 시켰어요.

 

공기밥은 나중에 시켜서 표시가

안돼있어요^^

 

 

 

 

 

 

 

 

 

 

 

 

배추 열무김치외 갖가지 반찬들과

손두부가 먼저 나왔네요.

 

그냥 흰두부예요~~ㅎㅎ

보기엔 그렇지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항상 팩으로만 된 일반가공두부 먹다가

이렇게 손두부 먹을라니

뭔가 건강한 느낌이 팍팍 드는거예요^^

 

 

 

 

 

 

 

 

 

매운고추와 양파가 들어간 간장양념장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이게 500g 되려나?

보기엔 한접시 양이 적게 보이지만

4명이서 충분히 먹었어요.

 

 

 

 

 

 

 

 

아 그리고 이 삶은?볶은김치?인가

이게 너무 맛있어요.

 

7세 9세 아이들도 안맵고도 너무맛있다고

밥 한공기를 거뜬 먹었어요.

 

 

 

 

 

 

 

반찬 한가지한가지 너무너무 맛있어서

저희 가족들 너무 좋았답니다.

 

 

 

 

 

 

 

 

이 간장양념

매운고추가 들어가서 맛을 불러요. 아주

 

 

 

 

 

 

 

 

 

드디어 해물파전이 나왔네요.

요 며칠 제가 해물파전 노래를 불렀어요.

 

어디 놀러가서나

유명하다는데서 다 먹어봤는데

 

 

 

 

 

 

 

해물파전은 여기가 갑이예요.

정~~~~~~말 해물 많이 들어가있고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평소 밥잘안먹는 딸아이

맛있다며 계속 먹은아이랍니다.

 

 

 

 

 

 

 

 

 

요렇게 요렇게 푸짐하게 잘먹어서

너무 좋아요.

 

 

 

 

 

 

 

8천원짜리 만원짜리 더 싼 파전도

많지만 13000원에 몇배나 재료가

들어가서 맛있는 만의골 느티나무집

해물파전이 정말 갑이예요.

 

 

 

 

 

 

 

 

두부에 해물에 김치에 주면

아이들 정말 잘먹어요.

 

두부는 기름도 없는 건강한 식품이라서

아이들뿐만아니라 건강 챙기는

분들에게 너무나 좋을거같아요.

 

 

 

 

 

 

 

 

 

해물파전에 막걸리는 빠질수 없죠~

신랑 운전해서 저혼자

먹었답니다.

 

 

 

 

 

 

 

 

혼자 먹어도 너무 맛있는 파전

더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

멈췄어요.^^

 

 

 

이 집 소개시켜준 지인에게 정말

고맙네요.

 

 

어쩐지 우리가족

만의골느티나무집 애정할거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친한 지인들과 오면

정말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