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하루 정말 힘드네요.

 

요즘들어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술한잔이 잦네요.

 

 

이럴때 찾는 안주,,,맛있는 안주

 

바로 먹태입니다. ㅎㅎ

 

 

 

 

 

 

 

뭐가 그리 맛있는지,,,

 

한번 맛보면 멈출수가 없어요.

 

아이들이 과자를 먹거나 게임?을 하듯

 

술안주에서도 이건 중독된거같아요.

 

 

 

 

 

 

 

 

 

 

 

크림맥주한잔하면서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월드컵 축구도 좋지만,,,내 스트레스를

 

먼저 날려야겠네요~

 

 

 

 

 

 

 

 

 

 

 

든든한 감자탕 먹은 후 2차로 먹은

 

먹태와 맥주,,,,

 

아주 좋네요~~~

 

 

 

 

먹태안주를 2접시나~~

 

곧 시장가야겠어요. 먹태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