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한 볶음밥

오늘은 자랑한번 할께요.^^


이건 볶음밥 다 완성된 모습이예요.

오늘 애들이 너무 맛있다고 한 밥이죵




재료는

감자,양파,버섯,당근,스팸햄,애호박,

계란,대파

그리고 굴소스, 참기름, 연두

이렇게 넣었어요





이 더운날 재료 써느라 힘들었어요.

근데 애들에게 인기가많아서

힘든것도 다 잊어버렸네요~~~





소복히 잘 넣어서 보니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재료도 그렇고 밥도

상당한 양이 들어갔는데 모두

클리어~~~~~~~



너무 기분좋은 저녁이네요.

내가 좀 힘들더라도 잘먹을수 있는

볶음밥은 다음에 또 하게  만드는

힘을 가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