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마다 날마다 전쟁인건

아이들하고만의 일이 아니죠~

끝이 나지 않은 집안일, 그중에서도 빨래

 

날마다 입고 식구들마다 내놓니

하루이틀만 빨래를 안해도 가득쌓임

 

요새 미세먼지다 황사라 날마다 안빨수도 없고

아파트라는 단조로운 공간에서 빨래널 공간도

마땅치 않고,,, 걱정이었죵

 

 

 

 

건조기는 플러그 꽂을때만 있으면

어디든 놔둬도 상관없는데,

우리집 부엌베란다는 공간이 있어서

다행히도 여기에.

 

 

 

 

 

 

 

설치기사님이 친절하게 넣어주시네요.

LG 9키로로 샀는데 거기에 맞에

스텐틀도 다 준비해서 기다리고만 있었죵

 

 

 

 

 

그래서 사이즈가 딱 맞네요...ㅎㅎ

건조기가 60센티미터 되니

틀은 70으로 하니 딱 맞네요.^^

 

 

 

 

 

 

 

이렇게 정리해놓으니 속이 시원하네요.

살림은 잘 못해도 깔끔하게는

살아야죵~~

 

 

 

 

 

 

 

 

 

우리집 세탁실.. 통돌이라 위에 놓질않고

이렇게 바로 옆에 놓으니 편했어요.

 

 

 

 

 

 

 

운동화같은거 말릴때 쓰이는

받침대, 실사 많이 안쓴다 하더라구요.

 

 

 

 

 

 

속보니 올스텐

내 맘도 깨끗해지네요.ㅎㅎ

 

 

 

 

 

 

 

바로 빨래는 않고 이불털어봅니다.

기본으로 했는데 40분이나 걸리네요.

 

앞으로 써보고 솔직후기 써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