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회사 일이 있어서 동탄신도시에 있는

 

동탄이음터 기관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처음 가본 동탄

 

언론이나 말로만 듣던 동탄을 처음으로 간

 

느낌은 신도시인만큼 아파트주택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는 깨끗하고 정갈한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동탄이음터나 도서관등

 

자치기관에서 운영하는 배움의 공간들이

 

많고 또한 시설이 너무 잘돼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현대식으로

 

컬러풀하고 잘돼있어서,,,정말 이런곳에서

 

뭔가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하 주차장에 1층에는

 

안내데스크, 이음터마을카페, 어린이집

 

2층에는 마을교육공동체, 프로그램실

 

3층에는 어린이 자료실, 종합자료실,

 

도서관사무실이 있고

 

4층에는 디지털자료실, 종합자료실, 열람실

 

노트북실 - 이런데서 일하기 좋죠~~^^

 

5층에는 마이랩, 요리스튜디오와

 

많은 지식과 좋은교육을 배울수 있는

 

다목적강당들이 있습니다.

 

 

 

 

 

 

 

 

 

 

시설들이 하나같이 너무 신식이고

 

좋은거 같아요.

 

 

 

 

 

 

 

 

 

여기에 지금 화성시청에서 모집한

 

코딩전문강사양성 프로그램이 개설돼

 

강의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평소 코딩에 관심이 있어 배우고 싶었는데

 

동탄이음터같은 기관에서

 

장비도 좋고 시설도 좋은곳에서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순간 일보러 왔지만,,, 주변 아파트나

 

집들을 관심있게 보게되네요.

 

 

이런 시설들이 우리의 지식을 넓혀주고 

 

자신감을 얻게 해주잖아요.

 

 

 

 

우리집주변에도 이런기관이 있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