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한 지인들과 모임이 있는 날이라

장소와 메뉴를 정하는데, 오늘 날씨로

땡기는게 딱 해물파전이네요.^^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가 내려서 그런지

비올때  먹으면 좋은 메뉴들이 생각나네요.


메뉴중에샤브샤브, 중국집등 몇가지가

거론되긴 했는데 다 동의하고 일치된건

손두부랑 해물파전이었네요.~~







점심전 이른 시간에 가선지

막 나온 두부라 어느때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김치도 사각사각 너무

맛나네요. 함께 먹는게 최고예요~






밥은 안먹고 동동주랑 손두부

재료가 너무너무 풍부한 해물파전 덕에

배가 무지 부르네요.



오늘 만의골 손두부집 선택이

정말 좋았던거같네요.

스트레스 풀리는 수다와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져 너무 행복한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