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부, 경력단절 여성

 

저는  그중에 한명입니다.

 

그리 반갑게 소개하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현실이 그러니 머라 포장은 못하겠네요.

 

 

경제적인거나 제2의 내인생을 찾는 직업을 갖고 싶어서

 

많은걸 도전하고 포기하는 일인입니다.

 

하지만 제가 학부모가 되다보니

 

엄마로서 책임감에 어깨가 무거워져

 

뭐라도 해야할것같은 중압감에 시작하게된게

 

바로 코딩교육지도사입니다.^^

 

 

 

 

 

 

 

 

작년부터 이슈된 코딩,

 

올해부터 우리나라도 의무교육화가 되어서

 

벌써 학원가에선 벌써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 무료설명회, 무료강습을 많이 알아봤죠~~

 

누구나 적은비용으로 큰혜택을 얻고자 하는

 

마음은 똑같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알아보고 느낀건

 

무료교육은 무료교육일뿐~~

 

그 이상을 원하면 큰돈이 든다는걸 깨달았지요.

 

 

 

 

 

 

 

 

 

 

내 인생을 위해 내가 할 직업에 대해

 

고심끝에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몇개월간동안 무료강의나 교육센터를

 

다녀봤지만, 코딩교육강사를 위한 전문

 

교육기관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종류는 다양하지만,,,

 

온라인에서만 하는 교육

 

유아 어린이를 위한 교육

 

 

 

 

 

 

 

저는 그런것 보다

 

제가 직접 배워 코딩강사를 하고 싶었거든요.

 

 

내가 배우고자 하는 컨셉은

 

코딩강사를 위한 교육기관이었어요.

 

 

 

알아보고 알아보고

 

어렵게 지인을 통해 알게 된곳

 

한국코딩아카데미 융합코딩이었어요.

 

 

 

 

 

 

 

 

저의 지인이라함은 대학교때

 

컴퓨터전공을 하고 학교에서 컴퓨터

 

방과후지도사를 하고있는 후배였지요.

 

 

 

얼마전에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게 됐는데

 

3개월만에 코딩을 배우고 초등학교 코딩강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이었어요.

 

 

 

 

 

 

 

 

 

 

코딩강사를 잘 하고 꾸준히 할수 있게된

 

계기와 이유를 물었을땐,

 

 

코딩강사지만 항상 학습자료를 위해

 

업데이트 강의도 언제든지 볼수 있으며

 

의문나는건 항상 멘토와 상담하고 있어

 

활동하는데 두려움도 없고 그 일에 대해

 

너무 만족을 하며 활동을 하고 있었어요.

 

 

 

 

 

 

 

 

 

 

와,,,저도 희망을 갖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언론상에

 

많은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어떻게 배우고 취업까지 가는동안

 

가장 중요한건,,,,,

 

 

 

 

 

 

 

 

 

내가 독학으로만 자신있게 공부를 할수 있냐

 

없다면 멘토가 있는 믿을만한 교육기관을 찾아라!

 

 

 

그리고 코딩교육자격증을 취득하고 끝내느냐.

 

이 자격증을 평생 써먹는냐

 

 

써먹고 싶다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강의를 보고 공부할수 있는 기관을 찾아라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

 

 

 

 

 

 

 

 

코딩은 여러종류가 있지만,,,

 

단순한 스크래치코딩은 몇개월이면

 

커리큘럼의 한계가 있습니다.

 

 

 

내가 코딩박사가 돼서 코딩을 갖고 노는게

 

아니라면, 코딩 전문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강의를 꼭 들으셔야 해요.

 

 

 

인강으로 해결되지 못한거

 

어떻게 해결하실건데요.

 

 

 

 

 

 

 

 

 

 

내가 배우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교육기관을 꼭 선택하세요.

 

 

 

한국코딩아카데미 오프라인 수업에서

 

정말 좋았던 건, 코딩교수님이

 

실제 학교 수업을 하는 강사이시고

 

코딩 전문경력이 풍부하셔서

 

 

 

코딩강사 취업노하우나 방법을

 

현실에 맞게 제대로 알려주셨던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직접 보고 들어야하나봐요

 

 

 

 

저처럼 코딩교육지도사를 꿈꾸는 분이시라면

 

꼭 한국코딩아카데미 강의를 추천합니다.

 

 

무료 자료와 전문선생님의 상담으로

 

더 자세히 알수 있어요.

 

링크정보로 자세히 알아보고 자료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