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랑희랑의 행복

오랜만에 행복한 점심

류랑희랑 2017. 12. 4. 10:52

티스토리의 첫글..ㅎㅎ

맛있는글로 시작하네요.

 

오랜만에 좋은사람들과 라라코스트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외출이라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으로 먹은건 치킨샐러드예요.

어떤걸 먹을때 꼭 먼저 시키고 먹는건

이 샐러드같아요..^^

 

 

 

 

 

 

 

정말 먹음직스럽죠~

사진을 보고있자니,,,, 또 달려가서 먹고싶네요

 

 

 

 

 

 

 

두번째 토마토해물파스타.

결론은 너무 맛있었어요~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여기 라라코스트는 대체적으로 가격이 착했어요

스테이크 하나시켰는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이만큼이면 만족이였어요.

 

 

 

디자인을 하면서 연감이 안떠오르고 안풀릴땐

이렇게 맛있는것을 먹으면 정말 좋아지는거같아요!!

 

 

이런 행복한 점심을 먹고 또 힘내야겠어요~